A/S접수

HOME > 고객지원 > A/S접수

- 내방(방문시) 1. 온라인 A/S 접수. 2. 고객지원센터 직접방문   - 고객지원센터 업무 시간 : 09:30 ~ 17:00 (점심시간(12:00 ~ 13:00)은 업무중단됩니다.)   - 고객지원센터 재고 사정에 따라 당일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   - 직접방문시 주소 : 서울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
- 택배 접수시 1. 온라인 A/S 접수. 2. 택배 발송.   - 택배보낼 주소 : 서울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  -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여 착불 또는 선불 발송해주시길 바랍니다.   - 택배비용은 고객님과 당사가 1:1 부담 합니다. EX) 선불->선불 / 착불->착불 3. A/S 처리.   - 택배 이용 시, 이동 기간 포함하여 약 일주일 소요 됩니다.   - 대량 건에 대해서는 사전 협의 또는 처리 시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 4. A/S 완료.   - A/S 처리가 완료되면 담당 기사님이 연락을 드린 후, 출고 진행해드립니다.

* 필수입력항목

  • 접수방법
  • 성함
  • *연락처
    - -
  • 이메일
    @
  • *제품명
  • 시리얼 넘버
  • 사용중인 Mainboard

    모를경우 '모름' 기재

  • 사용중인 CPU

    모를경우 '모름' 기재

  • 사용중인 RAM

    모를경우 '모름' 기재

  • 사용중인 OS
  • *주소



  • *증상 또는 요청사항
  • 자동등록방지
   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